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
Far far away,behind the word mountains, far from the countries

풍력 발전기 날개 모니터링

eologix-ping / Wind turbine blade monitoring system

세상의 모든 풍력 터빈 블레이드의 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스마트 센서 시스템

eologix-ping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풍력 터빈 블레이드의 건강 상태와 운영을 영구적이고 정확하게
모니터링하기 위한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.
eologix-Ping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온 타워(On-Tower), 인 블레이드(In-Blade) 및 온 블레이드(On-Blade)
센서 시스템을 통해 통합적인 블레이드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이러한 방식을 통해 우리는 블레이드의 상태를 끊임없이 느끼고 듣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.

풍력 발전기 날개 모니터링의 필요성

Needs

AEP(Annual Energy Production) 연간 에너지 생산량 향상

블레이드 손상 감지 , 결빙 감지 , 피치 각도 측정에서 낙뢰 감지에 이르기까지 eologix-Ping 시스템은 블레이드 상태의 변화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.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고 최적의 터빈 효율성을 보장함으로써 당사의 최첨단 기술은 풍력 발전 단지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블레이드 상태 확인 – 현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

“우리는 블레이드를 끊임없이 느끼고 듣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.” eologix-Ping 센서 시스템을 사용하면 터빈의 상태와 운영을 지속적으로 감시할 수 있습니다. 당사의 센서는 로터 블레이드 표면의 직접 지점 측정 뿐만 아니라 로터 블레이드 내부 또는 터빈 타워의 음향 측정도 가능합니다 . 또한 세상의 모든 풍력 터빈에 적용 가능하며 장소 및 수명 주기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결함 예측 - 손상 및 후속 비용 방지

결빙, 피치 각도 정렬 불량 또는 낙뢰로 인한 블레이드 결함으로 인해 터빈 내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의 고장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. 당사의 고급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조기에 감지하고 예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OPEX 비용을 절감하며 피해 및 관련 비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블레이드 모니터링을 통해 우박, 낙뢰 등으로 인한 블레이드 결함을 즉시 확인하고 결함의 증식이나 고장을 예측할 수 있는 지속적인 데이터를 통해 예측 유지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정기점검 불필요 - 검사 프로세스 최적화

블레이드의 상태는 일반적으로 연례검사를 통해 기술자가 풍력 발전단지를 방문하여 소음을 확인하거나, 로프 테스트, 쌍안경등을 통해 블레이드의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. 이제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불필요하고 일상적인 검사를 줄여 검사 빈도와 효율성을 최적화하여 인력과 자원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

풍력발전기 날개 관리 방법 비교

Compare

혁신적인 센서 기술

sensor technology

풍력 터빈의 연간 에너지 생산량을 극대화하는 것은 블레이드 손상과 정렬 불량의 신속한 감지 및 수리에 달려 있습니다. eologix-ping의 혁신적인 센서기술로 터빈의 최고의 성능과 효율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.







구분
이메일
휴대전화 - -   
설명